최근 견∙주관절 질환 환자의 증가 및 이에 관련된 수술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으며, 이와 더불어 충분한 근거 없이 무분별하게 견∙주관절 질환을 치료하는 경우도 같이 증가하여, 견∙주관절을 치료하는 의사들이 환자의 신뢰를 잃어버리게 되고 이는 고스란히 우리 회원님들의 피해로 돌아오고 있는 실정입니다.
이에 대한견∙주관절(어깨·팔꿈치관절)의학회는, 학회 차원에서 여러분들이 학회원임을 자랑스러워할 수 있고, 또한 그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하며, 회원들에 대한 적절한 교육과 이에 대한 평가를 위해 인증 정회원 제도를 마련하였습니다.
매년 제도개선 위원회에서 2월에 심사하여, 정형외과 전문의로서 대한 견∙주관절(어깨·팔꿈치관절)의학회의 참석을 기준으로 5년간, 400점 이상 시에는 인증 정회원 자격을 부여하게 됩니다.
(대한 견∙주관절(어깨·팔꿈치관절)의학회 춘계 및 추계 학술대회 참여에 각각 50점을 부여하고, 인증 정회원에게 공식적으로 9개월 이상 펠로우 과정을 수료한 사람에게 최초 가입 시에 100점을 부여합니다.)
대한견∙주관절(어깨·팔꿈치관절)의학회 인증 정회원의 사명은 연구, 교육, 사회적 리더쉽 그리고 윤리적 환자 진료를 통해 학회 활동을 영위하는 것이다.
대한견∙주관절(어깨·팔꿈치관절)의학회 인증 정회원의 비전은 견·주관절 학문 분야에서 근거 중심의 환자 치료 및 견·주관절 분야의 건강 증진에 있다.